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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격있는 주방, 품격있는 선택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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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카카오톡 1:1 상담

    카카오톡 1:1 상담 


     

  • Q

    싱크케어 사용시 음식물쓰레기를 별도로 수거하여 처리할 필요가 없나요? 

    하이브리드 싱크케어는 뚜껑만 닫으면 1차 분쇄기에서 아주 잘게 분쇄후(25초), 2차 친환경 액상미생물분해조로 이동되어 분해된 후 물(액상)만 배출됩니다.

    따라서 음식물쓰레기를 별도로 수거하거나 처리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 Q

    이사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표번호(1666~3445)로 7일전 미리 연락을 주시면 관할지점에서 우선순위로 이사 스케줄을 잡고 원하시는 시간대에 방문하여 이전 설치해 드립니다.

    - 동일 행정 구역이라면 같은 지점에서 탈착-이전설치를 병행 처리

    - 동일 행정구역이 아닌 장거리 이사를 할 경우 구 거주지의 지점에서 탈착해서 고객님께 제품을 드리면 이사를 간 후 현 거주지의 지점에서 방문설치

    - 이전설치 비용은  출장비,  탈/부착 기술료가 청구됩니다.

  • Q

    “음식물처리기 과부하입니다. 센서뚜껑을 열러 딱딱한 이물질 제거 후 재작동 해 주세요” 라는 음성멘트가 나오…

    1차 분쇄기내부 날개(회전판)에 딱딱한 이물질(일반쓰레기, 포크. 젓가락, 뼈, 기타) 걸려센서감지에 의해서 작동이 멈춘 것으로 본체 전원 스위치를 off 후 센서뚜껑을 열어 분쇄기 내부에 있는 딱딱한 이물질을 제거 한 후 본체에 있는 전원 스위치를 on 하여 재작동 하시면 됩니다.

    * 조치 후에도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시 본사 대표번호(1666-3445)로 연락주시면 유선 또는 내방하여 증상에 맞게 조치해드립니다.


  • Q

    “분리시스템 과부하입니다. 본체 분리버튼을 터치해 주세요”라는 음성멘트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리시스템 과부하로 본체에 있는 LED창의 분리버튼을 터치하시면 역방향으로 돌아 부하를 자동으로 해결해 줍니다. 

    이때 LED창에 파란 등이 들어오면 재작동하시면 됩니다.

    * 조치 후에도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시 본사 대표번호(1666-3445)로 연락주시면 유선 또는 내방하여 증상에 맞게 조치해드립니다.

  • Q

    “교반시스템 과부하입니다. 분체 교반버튼을 터치해 주세요”라는 음성멘트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반시스템 부하로 본체에 있는 LED창의 교반버튼을 터치하시면 역방향으로 돌아부하를 자동으로 해결해 줍니다. 

    이때 LED창에 파란 등이 들어오면 재작동하시면 됩니다.

    * 조치 후에도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시 본사 대표번호(1666-3445)로 연락주시면 유선 또는 내방하여 증상에 맞게 조치해드립니다.

  • Q

    "음식물처리기 냉각 중입니다”라는 음성멘트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친환경 하이브리드 싱크케어는 한 타임이 25초입니다. 

    연속해서 4회를 가동 하시면 10분간 모터 보호시스템 가동으로 작동이 안되며 냉각 타임이 끝나면 작동하세요

    음성멘트가 나옵니다. 이때 조금 기다렸다가 냉각타임 10분이 지나면 자동 복귀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Q

    악취는 없나요?

    친환경 하이브리드 싱크케어는 악취 방지트랩 기술특허를 적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음식물 분해과정의 냄새는 물론, 하수배관이나 정화조 배관를 타고 올라오는 악취 또한 악취방지 트랩에서 차단해 주므로 냄새 없는 쾌적한 가정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타제품(정수기, 식기세척기)과 혼용하여 잘못 설치 시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악취가 난다면 본사 대표번호(1666-3445)로 연락주세요. 유선 또는 내방하여 고객님 가정의 증상에 맞게 조치해드립니다.

  • Q

    미생물은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어야 하나요?

    미생물은 자가번식을 하는 반영구적 생물입니다.꾸준히 번식하여 분해력이 탁월한 미생물로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활성화가 잘되었다 하여도 외부 요인에 의해 변질되거나 분해능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1년마다 정기적으로 점검교체를 권장합니다

  • Q

    여행이나 출장으로 장시간 집을 비웠을 때 어떻게 되나요?

    여행이나 출장으로 장시간 집을 비워서 제품을 30시간이 작동하지 않으면 자동 “외출모드” 시스템으로 전환됩니다. 

    걱정 없이 여행을 다녀오셔도 문제가 없습니다.

  • Q

    음식물이 분해 되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약 1~24시간이 걸리는데요. 각 음식물의 종류와 성질, 그리고 조리된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첫째는 사람이 인공적으로 만든 가공식품(짜장면, 짬뽕, 라면 등)은 분해가 몇 시간만 지나면 바로 분해가 됩니다.

    둘째는 조리과정(익히고 튀긴 음식물)을 거친 식품입니다. 흔히 반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셋째는 조리과정을 거치지 않은 자연식품입니다. 싱싱한 것 일수록 분해시간이 소요됩니다.

    ※ 한국사람이 즐겨먹는 발효음식인 김치와 절임음식들은 유산균, 발효균을 포함하고 있어서 미생물이 분해하는데 시간이 가장오래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Q

    배관이 막히거나 환경에는 문제 없는 제품인가요?

    친환경 하이브리드 싱크케어는 환경부고시에 따른 고형물배출시험에서 18.3%(기준:20%이하) 액상미생물분해소멸방식으로 합격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분쇄된 음식물과 물을 분리해주는 분리타공판과 음식물을 분해하는 분해조 메시망의 촘촘한 다수의 홀로 구성되었고 이런 촘촘한 홀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미생물분해를 통해 물(액체)로 변환 되어야만 배출됩니다.

  • Q

    전기요금은 얼마나 나오나요?

    친환경 하이브리드 싱크케어는 액상미생물분해소멸방식으로 전기료의 주범인 히터가 없으며 강력한 기능의 고효율 BLDC모터 적용으로 형광등 35W 한 개를 켜놓은 정도의 저전력 제품이라 월 약 900원 미만입니다.

  • Q

    처리시간과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친환경 하이브리드 싱크케어는 1회 음식물처리타임이 25초입니다.

    음식물 약500g를 25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연속해서 4회 2,000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하루 최대 처리가능량 약 3,000g)

  • Q

    믿을 수 있는 국산 제품인가요?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싱크케어는 음식물처리기 제조기업 중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장수기업(17년)의 제품으로 광주광역시에 생산공장을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한 R&D, 설계, 디자인, 제조 및 공급시스템을 갖춘 ㈜허머의 명품제품이며 고품질, 고성능, 수려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탑재하고 정부(환경부)의 일체형 및 고형물 배출율 시험기준과 전기인증 등 제반요건을 충족, 경쟁력과 신뢰도를 확보한 최고의 제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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